'김태현♥' 미자, 뱃살 깜짝 공개 "나도 모르게 족발뼈 뜯어.."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3.18 20:41 / 조회 : 3982
  • 글자크기조절
image
코미디언 미자 /사진=인스타그램
[안윤지 스타뉴스 기자] 코미디언 미자가 볼록 나온 뱃살을 깜짝 공개했다.

미자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터를 괴롭히는 머피의 법칙. 다이어트를 하겠다! 마음먹으면 약속이 생기고 먹을일이 생긴다!! 친정에 잠깐 들렀는데 어느새 눈앞에 쫄깃쫄깃한 족발이 차려져있고 저도모르게 큰 족발뼈를 잡고 뜯고 있더라구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시작이 반이라는데 쉽지않다! 다이어트. 맛있게 먹고 세상편하게 누워서 '더 글로리' 보고있는데 남편 씨가 찍어준 사진 속에 빼꼼 마중나온 배를 보고 깜놀"이라고 전했다.

또한 "신경쓰여서 화장실가서 배를 살짝 까봤는데... 하... 이제는 진짜 해야겠습니다!! 힘 줘서 집어넣지않으면 딱 저상태네요. 먹방도 자주하다보니 관리에 소홀해지면 5kg이상은 금방 불어요"라며 옷을 올려 볼록 나온 뱃살을 드러냈다.

미자는 "그래도 오늘 행복했으니 그걸로 됐다. 오늘은 족발에 막국수 때렸으니 내일부턴 좀 클린하게 먹고 건강한 다이어트 시작해보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미자는 지난해 4월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했으며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을 통해 소통하고 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