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여러분, 건강검진 꼭 하세요!"..자녀들 소원 대신 전달한 '효자 가수'[스타이슈]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3.19 11:00 / 조회 : 1400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임영웅이 13일 오후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열린 스타뉴스-미디어보이 주최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2 AA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타뉴스와 미디어보이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와 더스타파트너, 컬쳐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주관한 글로벌 NO.1 시상식 '2022 AAA'는 올 한 해 동안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배우들이 참석해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글로벌 축제의 장을 펼쳤다. /2022.12.1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한해선 스타뉴스 기자] 가수 임영웅이 팬들의 건강을 걱정하는 '효자 가수'의 면모를 보였다.


임영웅은 지난 18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에 '사랑하는 영웅시대♥'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편지글을 게재했다.

임영웅은 "기온이 오르락 내리락 하는 요즘, 여러분들 건강은 괜찮으신지 걱정입니다. 저는 늘 변함없이 튼튼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라고 인사했다.

먼저 임영웅은 자신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개봉 17일 만에 20만 누적 관객수를 돌파한 것에 대해 영웅시대와 함께 축하했다. 그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20만 관객수를 돌파했네요! 이제 익숙해질 때도 됐는데 여러분의 놀라운 어메이징. 강력한 파워풀 믿을 수 없는 언빌리버블 전설의 레전드는 익숙해질 기미가 안보입니다 와우"라고 기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저도 몰~래 영화를 보고 왔는데요! 제가 봐도 너무 감동적이게 잘 만들어주셨더라구요! 시작부터 눈시울이 붉어지고 울다가 웃다가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임영웅은 중장년층 팬들의 건강도 걱정했다. 그는 "늘 기적을 행하시는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늘 감기 조심하시고, 식사도 많이 하시고! 그리고 누가 그러더라구요. '임영웅씨! 사람들한테 건강검진 좀 받으라고 얘기해주세요! 우리 엄마 아빠 건강검진 좀 받으시게요! 병원을 안가셔서요!'"라며 "여러분! 시간이 되실때 건강검진 꼭 하세요! 저는 며칠전에 했습니다! 제가 뭐라고 했죠? 건강은 직접 챙겨야 한다! 건강검진 꼭 하세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건행"이라고 당부했다.

임영웅은 자신이 하는 말을 새겨듣는 팬들을 위해서 영웅시대 자녀들의 건강 걱정을 대신 전달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줬다. 이날도 영웅시대에게 건강과 행복 '건행'을 전파한 임영웅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