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포스터..실루엣마저 완벽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3.20 07:08 / 조회 : 23067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빅히트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의 타이틀곡 'Like Crazy'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민은 20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에 첫 솔로 앨범 'FACE'의 타이틀곡 'Like Crazy'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번 포스터에서는 지난 17일 선공개된 'Set Me Free Pt.2'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드러낸다.

타이틀곡 'Like Crazy'의 포스터에서는 무언가로 바닥이 가득 메워진 방 안에 공허하게 엎드려 앉아있는 지민의 실루엣과 오묘한 느낌의 빛 등이 눈을 사로 잡는다.

'FACE'는 온전히 자신을 마주하고, 아티스트 지민으로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Like Crazy'는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드럼 사운드에 지민의 애절한 음색이 돋보이는 신스 팝(Synth Pop) 장르의 곡이다.

한편 지민은 오는 22일 'Like Craz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23일에는 'Like Craz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의 쇼트 버전을 차례대로 공개한다. 오는 24일에는 타이틀곡 'Like Crazy'를 포함한 첫 솔로 앨범 'FACE'의 전곡 음원을 발표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