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메의 문단속' 열풍에 과몰입러 속출.."온 힘을 다해 문닫기"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3.03.20 11:43 / 조회 : 127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즈메의 문단속'


[김미화 스타뉴스 기자] '스즈메의 문단속'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과몰입러들이 속출하고 있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 '스즈메의 문단속'이 개봉 후 12일간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흥행몰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영화를 본 관람객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관객들은 영화 속 명장면, 명대사를 패러디하는가 하면, 팬아트 및 자체 굿즈 만들기, 음식 레시피 따라 하기, OST 커버하기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과몰입한 모습이다. 특히 영화 속 장면 중 하나인 온 힘을 다해 문을 닫는 장면이 SNS에서 삽시간에 유행처럼 퍼지며 많은 이들이 너도나도 패러디에 참여하고 있다.

image
/사진='스즈메의 문단속'


'스즈메의 문단속' 콜라보 카페도 연일 기록적인 매출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 지난 2월 25일부터 홍대 입구에 위치한 카페와의 콜라보를 통해 '스즈메'와 '소타'를 비롯해 '다이진'과 '스즈메의 의자'까지 영화 속 캐릭터를 담은 음료와 디저트 메뉴 등을 선보이며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팬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메뉴와 굿즈 등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입구부터 계단, 그리고 카페 내부까지 오롯이 '스즈메의 문단속'으로만 채워져 있어 영화가 선사하는 감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스즈메의 문단속' 콜라보 카페는 오는 4월 9일까지 운영 된다.

한편 '스즈메의 문단속'은 전국 극장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