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사랑꾼' 이용식 "예비사위 원혁 괜찮은 사람"[별별TV]

이지현 기자 / 입력 : 2023.03.20 23: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조선의 사랑꾼' 방송 화면


[이지현 스타뉴스 인턴 기자] '조선의 사랑꾼'에서 이용식이 예비사위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0일 오후 방송된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이용식이 스튜디오를 방문해 MC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 담겼다.


이용식은 MC들에게 "내가 울산에 매주 내려가는데 왜 반대하냐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다"라며 고충을 털어놨다. 이어 MC 박수홍은 이용식에게 "정말 원혁 씨 그 정도면 괜찮지 않나요?"라고 물어봤다.

이에 이용식은 "괜찮아. 괜찮은데 내 마음이 정리가 안 됐을 뿐이야. 원혁이도 한 집의 귀한 자식이고. 결혼하면 자식 낳고 잘 살겠지만 나는 백지영 생각이 나. 총 맞은 것처럼 심장이 포탄 맞은 것 같아. 마음이 시려. 언제쯤 괜찮아질까. 지금도 생각만 하면 걱정이야"라며 딸의 남자친구 원혁에 대한 생각을 말했다.

이어 본인의 배가 '수민이를 올려놓고 키운 배'라며 딸 이수민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이에 박수홍이 "여기서 뛰어놀면 얼마나 재밌을까?"라며 이용식의 배를 만져 모두를 폭소케 했다.


MC 박경림은 "수민이가 사랑하는 사람을 소개해 드렸잖아요. 어떠셨어요?"라며 지난 방송에서 공개된 원혁과의 첫 만남에 대해 물었고, 이용식은 "나 무척 당황했는데 당황하지 않은 척하느라 힘들었어. 상체는 온전하게 있었지만 내가 테이블을 누르고 다리는 떨렸어"라며 첫 대면 당시 심정을 전했다.

이지현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