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조사 앞둔' 유아인, 이병헌과 함께한 '승부' 계약해지?..넷플릭스 "정해진 바 없다" [종합]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3.03.21 15:00 / 조회 : 154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유아인이 6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시그니엘에서 열린 '2022 부일영화상' 핸드프린팅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2022.10.06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넷플릭스가 이병헌 유아인 주연 영화 '승부'와 관련, 투자사 에이스메이커에 유아인의 마약 투약 문제가 계약해지에 해당하는 사안이라는 공문을 보냈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넷플릭스 측이 "정해진 것은 없으며, 확인해 줄수 있는 것도 없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21일 넷플릭스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에이스메이커 측에 공문을 보냈다는 것은 확인 불가능 하다. 현재로서는 '승부'와 관련해서 정해진 것이 아무것도 없다"라고 말했다.

이날 한 매체는 넷플릭스가 이병헌 유아인 주연 영화 '승부'와 관련해 투자사 에이스메이커에 유아인 문제가 계약해지에 해당하는 사안이라는 공문을 보냈다고 보도했다. 넷플릭스와 에이스메이커 양측은 정해진 것이 없다는 입장이다.

유아인이 이번주 금요일 소환 조사를 앞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병헌 유아인 주연의 '승부'가 어떻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승부'는 스승과 제자이자 라이벌이었던 한국 바둑의 두 전설인 조훈현(이병헌 분)과 이창호(유아인 분)의 피할 수 없는 승부를 그린 영화다. 올해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유아인의 마약투약 혐의로 인해 공개가 불투명하다.

한편 유아인은 프로포폴 외에 코카인, 대마, 케타민 등 마약 투약 혐의로 오는 24일 경찰 소환 조사를 앞두고 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