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측 "경비원 무시? 사실무근..변호사 선임·법적 조치 준비" [공식]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3.22 15:14 / 조회 : 104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유연석이 15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멍뭉이(감독 김주환)’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집사 인생 조기 로그아웃 위기에 처한 '민수'와 인생 자체가 위기인 '진국', 두 형제가 사랑하는 반려견 '루니'의 완벽한 집사를 찾기 위해 면접을 시작하고, 뜻밖의 '견'명적인 만남을 이어가는 영화 '멍뭉이'는 3월 1일 개봉한다. /2023.02.15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배우 유연석이 과거 경비원을 무시했다는 폭로가 나온 가운데 소속사 측이 이를 부인했다.


2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유연석이 경비원을 무시했다는 폭로글과 관련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게시글 작성자를 상대로 법적 조치를 할 예정이다. 현재 변호사 선임을 했고,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유연석이 실명이 언급된 폭로글이 게재됐다. 글을 작성한 네티즌은 6~7년 전 경비원으로 근무했던 자신의 아버지가 유연석에게 무시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로 인해 아버지가 경비원 일까지 그만뒀다는 설명도 더했다.

이후 유연성의 인성 논란이 불거졌으나 소속사 측이 이를 즉각 반박하며 법적 대응까지 예고했다.


한편 유연석은 지난 1일 개봉한 영화 '멍뭉이'를 통해 관객과 만났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