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해리 스타일스 콘서트 2번째 방문 '찐팬'..역대급 컬래버 '기대 UP'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03.23 07:02 / 조회 : 1710
  • 글자크기조절
image
[문완식 스타뉴스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해리 스타일스(Harry Styles)의 콘서트를 방문, 협업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21일 세계적인 인기 뮤지션 겸 배우 해리 스타일스의 내한 공연을 관람한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 뷔, 슈가, RM의 인증 사진이 공개됐다.

image
정국은 2021년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리 스타일스의 'Falling'(폴링)을 커버, 화제를 모았다.

정국의 'Falling' 커버는 미국 저명한 음악 매체 빌보드(Billboard)의 '기억에 남는 해리 스타일스 커버곡'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image
또 정국은 'Falling' 커버곡을 발표한 같은 해 해리 스타일스의 미국 LA 콘서트에 방문했고, 이번이 2번째 관람이라는 점에서 '찐팬 아니냐' 라는 반응과 두 아티스트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기대감도 드높였다.

더불어 지난 14일 정국은 개인 방송 중 해리 스타일스의 'Falling' 원곡을 틀어 따라 부르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image
이에 팬들은 "정국이랑 해리스타일스님 컬래버 해주라" "커버에 2번째 콘 방문에 완전 찐팬인가봐" "해리 스타일스님도 정국이 falling 커버 들어보셨을까? 둘의 콜라보 소취" "두 사람 목소리 폴링 듀엣 기대해봐도 될까" "정국이 해리님 폴링 커버 이야기 했을지 상상만으로 흐믓"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내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국은 후드 재킷을 뒤집어 쓴 올 블랙 스타일의 착장으로 힙하고 멋진 모습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마스크를 썼음에도 가려지지 않는 조각 이목구비의 꽃미남 비주얼을 자랑했고 손가락 브이, 손 하트 포즈도 취하며 귀여운 매력도 발산했다.

한편, 정국의 'Falling' 커버는 유튜브에서 조회수 4000만을 넘어섰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