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서울·도쿄·오사카·방콕·홍콩·타이베이·싱가포르 등 세계 주요 7개 도시 글로벌 투어 [공식]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3.03.23 11:05 / 조회 : 56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남길이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2022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12.31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김수진 스타뉴스 기자] 배우 김남길이 세계 주요 7개 도시에서 2023 김남길 글로벌 투어 '어게인'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길스토리이엔티에 따르면 글로벌 투어 '어게인(Again)'은 팬데믹 이전의 일상과 문화를 회복하고 전 세계 팬들을 '다시' 만난다는 의미로, 언제 어디서나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싶은 김남길의 마음을 담은 팬 콘서트다.

김남길은 그동안 본인이 직접 부른 드라마 OST와 커버곡 등 다채로운 곡들로 콘서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길스토리이엔티는 "김남길은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하는 열의를 보이며 국내외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글로벌 투어는 서울, 도쿄, 오사카, 방콕, 홍콩, 타이베이, 싱가포르 등 세계 주요 7개 도시에서 진행되며, 국내 팬 콘서트는 오는 6월 10일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


김남길은 소속사를 통해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사랑에 어떻게 보답해야 할지 늘 생각한다. 2023 김남길 글로벌 투어, '어게인'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생각을 하니 반갑고 설렌다. 오랜만에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모두가 기억에 남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최근 김남길은 아마존프라임비디오 TV쇼 부문에서 26개국 TOP10 진입은 물론 싱가포르, 필리핀, 홍콩, 대만 등에서 1위를 차지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입증했다.

한편 김남길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를 비롯해 영화 '보호자', '야행' 개봉을 앞두고 있다.

image
김남길/사진제공=길스토리이엔티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