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x최원영x박명훈x권율, 스페인 폭설 먹요정 [텐트 밖은 유럽]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3.03.23 11:34 / 조회 : 563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수진 스타뉴스 기자] tvN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이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의 폭설 대처법을 공개한다.


23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연출 강궁, 홍진주) 4회는 스페인의 따듯한 남부로 이동을 계획하던 중 폭설 때문에 고립된 배우 4인방의 이야기를 담는다.

지난 방송에서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은 새벽부터 쏟아진 스페인 북부의 기록적인 대폭설로 인해 피레네 캠핑장에 꼼짝없이 발이 묶였다. 점점 거세지는 눈발에 기상경보까지 내려지자 제작진은 "차가 못 움직인다"라며 사태의 심각성을 알렸고, 권율은 "조난이다. 지금부터 체력과 에너지를 아껴야 한다. 언제까지 우리가 여기에 고립될지 모른다"라고 말했다.

이들이 위기 상황을 벗어나 무사히 남부로 향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 가운데 4회 방송에서는 눈 덮인 설산 피레네 캠핑장 탈출을 향한 멤버들의 집념 가득 고군분투기가 펼쳐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멤버들은 제설 상황을 보며 일단 공용 텐트에서 대기하기로 하고, 고립의 걱정을 일단 뒤로한 채 식사 준비에 나선다. 스페인 남부로 이동할 때 간단히 요기하기 위해 샀던 먹거리는 한순간에 비상식량이 돼 버렸고, 멤버들은 고립된 상황 속에서도 꺾이지 않는 식욕을 보여준다. 비상식량이라고 하기엔 점차 푸짐해지는 아침 식사와 함께 멤버들의 폭풍 먹방이 웃음을 유발할 예정.


끊임없이 퍼붓는 폭설에 텐트는 점점 눈 속에 파묻히고, 네 사람이 모르는 사이 스페인 북부의 기상 상황은 도로마저 끊길 정도로 최악으로 치닫는다. 현지 뉴스에 대대적으로 보도된 것은 물론, 심지어 일기예보까지 일주일 내내 '폭설'을 예고했다. 하지만 이대로 고립될 수 없다고 여긴 멤버들은 상황 파악에 들어가고 최원영과 권율은 '리셉션 원정대'를 결성, 리셉션으로 찾아가 정보를 얻기로 한다.

당초 계획대로라면 네 사람은 이른 아침 스페인의 따듯한 남부 알리칸테로 출발했어야 했다. 공개된 예고는 설산을 배경으로 차에 올라탄 네 사람의 모습을 담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