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행' 디오, 이용진X양세찬에 분노 폭발 "왜 이러는 거야!"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3.23 11: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SBS 예능 프로그램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하 '수수행')에서 멤버들의 비난과 웃음이 속출하는 첫 쪽지 시험이 펼쳐진다.

23일 방송되는 '수수행'에서는 쪽지 시험을 통해 찬스를 얻기 위한 멤버들의 고군분투가 공개된다. 찬스를 얻으려면 멤버 전원이 정답을 맞혀야 하는 상황. 이에 멤버들은 찬스를 획득하기 위해 수학여행 내내 가이드의 설명을 들으며 '열공 모드'에 돌입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쪽지 시험이 시작되자 '92즈' 디오, 지코, 크러쉬, 최정훈은 젊은 두뇌를 자랑하며 거침없이 답을 작성하는 반면, '작은형' 양세찬과 '큰형' 이용진은 무(無)지성 '케미'를 뽐냈다.

특히, 이용진은 한 글자만 알려달라고 애원하며 동생들을 불안에 떨게 했고, '수수행 공식 붕어' 양세찬 또한 오답 행진을 이어가며 동생들을 당황하게 했다. 참다못한 디오는 "아, 진짜 왜 이러는 거야!"라며 쌓아온 분노를 터트렸다.

또한, 디오와 양세찬이 '똥멍청이' 자리를 두고 세기의 대결을 펼쳤다. 양세찬은 쪽지 시험 도중 문제를 듣자마자 "이거 모르면 똥멍청이다!"라며 처음으로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고, 디오 역시 맑은 눈을 번뜩이며 "이거 못 맞히면 진짜 똥멍청이!"라고 맞받아치며 양세찬과 신경전을 벌였다.


한편, 공식 승리 요정인 지코는 멘붕에 빠졌다. 지코는 첫 번째 쪽지 시험을 앞두고 멤버들을 위해 족집게 과외를 해주며 자신만만했지만 그를 당황하게 만든 문제가 출제됐다는 후문이다. 이날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