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3기 영숙 2:1 데이트..영식vs영철 승자는? "대박"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3.03.24 10:02 / 조회 : 58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PLUS, ENA


[윤상근 스타뉴스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3기에서 흔들리는 로맨스에 종지부를 찍을 '토르의 망치급' 쐐기가 예고됐다.


SBS PLUS, ENA '나는 SOLO' 제작진은 29일 방송을 앞두고 영숙을 둘러싸고 후끈하게 달궈진 영식과 영철의 2:1 데이트를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데이트 선택에서 나란히 영숙을 선택한 영식, 영철은 영숙을 '내 여자'로 만들기 위한 라이벌전에 돌입했다. 영철은 영숙의 사랑스러운 먹방을 지켜보며 "먹는 걸 엄청 잘 먹지 않아요, 예쁘게?"라고 선공에 들어가고, 영식은 "뭘 해도 예쁘지, 뭐"라고 스윗 답변을 내놓으며 굳히기에 돌입했다.

앞서 진정성으로 승부하겠다고 선언한 바 있는 영식은 영숙에게 "최선을 다할 거고"라고 어필한 뒤, 제작진에게 "일단 바라보는 걸로 하겠다"라고 영숙이 자신을 선택해주기만을 기다리는 애타는 마음을 대신 전했다. 게다가 영식은 "변하지 않는 꽃", "편지도 하나 제 마음을 담아서 썼다"면서 진심을 담은 꽃, 편지 선물을 전했다.

MC 송해나는 "와~ 진짜 대박!"이라고 감탄, "진짜 스윗하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데프콘 역시 "토르의 망치야. 쐐기야 쐐기!"라고 로맨스 판도를 분석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