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로맨스' 이선균 "존나 부캐로 '미스터트롯3' 나가자고"

건대입구=김미화 기자 / 입력 : 2023.03.24 11:38 / 조회 : 71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하늬, 이선균이 24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진행된 영화 '킬링 로맨스'(감독 이원석)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 '킬링 로맨스'는 4월 14일 개봉한다. /2023.03.24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김미화 스타뉴스 기자] 배우 이선균이 영화 속 캐릭터인 존 나(John Na) 라는 부캐로 '미스터트롯3' 출연에 대해 이야기 했다며 웃었다.


24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킬링로맨스'(감독 이원석)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하늬, 이선균, 배유람 그리고 이원석 감독이 참석했다.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 분)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 분)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 분)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다.

영화 속 이선균은 비주얼 파괴왕으로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변신했다. 이선균은 "이렇게 과장된 역할은 거의 처음이다. 굉장히 즐거웠다. 어느 역할을 맡아서 연기 할 때는, 캐릭터와 저라는 사람 사이의 접점을 찾는 과정을 거친다. 이번에는 제가 오롯이 조나단으로 가서 연기를 했다. 그렇게 캐릭터를 구축하다보니까 오히려 더 자유롭게 연기했다"라며 "머리부터 콧수염 분장까지 하며 감독님과 의견 교환도 했다. 원래는 다른 헤어스타일을 하려고 했는데 저 머리가 제일 어울리더라. 가발이 아니고 붙인 머리인데, 너무 어색해서 영화 촬영에 들어가기 한 달 전부터 붙이고 다녔다. 그랬더니 저희 아이들이 창피해했다"라고 밝혔다.

이선균은 "그리고 끝나고 후유증도 있었다. 존나 캐릭터가 작품에서 아이라인을 그리는데 지우고 나니까 너무 허전하더라. 그래서 굉장히 그립더라. 계속 그리고 다녀야 하나 했다"라고 전했다.


이하늬가 "저희가 촬영하며 이 캐릭터가 오빠의 부캐로 길이 길이 남았으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계속했다"라고 하자 이선균은 "그래서 이 캐릭터를 부캐로 '미스터트롯3'를 나가자고 이야기 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킬링 로맨스'는 오는 4월 14일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