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컴백 앞두고 특별 이벤트..음성 사서함→블로그 개설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3.24 18:5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image
걸그룹 케플러(Kep1er)가 서울 종로구 스타뉴스 사옥에서 진행된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en, 이하 2022 AAA) 수상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케플러는 '2022 AAA'에서 뉴웨이브상과 베스트 초이스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데뷔 1년 만에 전 세계 팬들의 눈과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그것도 단 세 장의 미니앨범으로. 케플러는 2022년 1월 미니 1집 'FIRST IMPACT'로 데뷔 후 6월 미니 2집 'DOUBLAST', 10월 미니 3집 'TROUBLESHOOTER'를 발매하며 말 그대로 '열일 행보'를 펼쳤다. 특히 케플러는 미국 그래미(GRAMMYS)가 선정한 '2023년 주목해야 할 신인 K-팝 걸그룹(10 K-Pop Rookie Girl Groups To Watch In 2023)' 중 한 팀으로 선정되는가 하면, '제37회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 2관왕 차지에 이어 일본 아레나 투어까지 예고하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K팝 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걸 그룹 케플러(Kep1er, 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가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소속사 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케플러는 내달 10일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러브스트럭) 발매를 앞두고, 24일 'LOVESTRUCK CLUB' 블로그를 개설했다.


'LOVESTRUCK CLUB'은 '사랑에 빠지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클럽'으로, 케플러는 앞서 티저 포스터를 통해 클럽의 음성 사서함 번호를 공개한 바 있다. 컴백일을 뜻하는 0410으로 끝나는 번호로 전화를 걸면 케플러의 가입 안내 메시지를 들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직접 케플러에게 음성을 남길 수도 있다.

블로그 첫 게시글의 주인공인 샤오팅은 'FIND'(파인드)를 키워드로 '최근에 발견한 흥미로운 사실'과 '잃어버렸지만 꼭 찾고 싶은 것'에 대한 글을 게재했다. 샤오팅의 'FIND'가 의미하는 바가 무엇일지 그리고 나머지 여덟 멤버는 어떤 키워드와 게시물로 팬들을 찾아올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샤오팅은 게시글 말미, "여러분이 최근 발견한 흥미로운 사실들 혹은 꼭 찾고 싶은 무언가에 대해 댓글로 남겨주세요"라는 멘트로 클럽 멤버들과 직접적인 소통에 나섰다.


이외에도 블로그에서 'LOVESTRUCK CLUB' 멤버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확인할 수 있다. 앨범명인 'LOVESTRUCK!', 케플러, 그리고 고양이를 콘셉트로 한 키치한 느낌의 다이어리 패키지와 스티커가 멤버십의 첫 번째 키트로 제공됐다.

케플러는 앞서 티저 포스터와 프로모션 캘린더,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하는 케플러의 새로운 스토리를 예고한 바 있다.

한편, 케플러는 오는 4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을 공개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