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매 8억→프라이빗 테라스"..god 손호영·데니안, 광주 출격[홈즈]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3.26 08:31 / 조회 : 6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구해줘! 홈즈'
[이승훈 스타뉴스 기자] god 손호영과 데니안이 첫 주택살이를 꿈꾸는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 애청자 의뢰인을 위해 경기도 광주로 떠났다.

26일 방송되는 MBC '홈즈'에서는 첫 주택살이를 꿈꾸는 4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홈즈'의 애청자라고 밝힌 의뢰인 가족은 방송을 보면서 꿈꿔온 부모님의 주택 로망을 이뤄드리고 싶어 아들이 직접 의뢰했다고 전한다. 이들은 현재 20년째 한 아파트에서 거주하고 있으며, 안전하고 아름다운 곳에서 첫 주택살이를 꿈꾼다고 말한다. 희망 지역은 경기도 용인시와 광주시로 주변 인프라와 교통이 편리한 곳으로 바랐다. 이들은 방 3개 화장실 2개 이상을 희망하며, 부부 공통취미인 목공을 할 수 있는 작업 공간과 작은 마당을 원했다. 예산은 매매가 8억 원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god의 데니안과 손호영, 장동민이 경기도 광주시로 출격한다. 총 12세대의 단독주택 단지로 2022년 준공됐으며, 무엇보다 관리사무소가 있어 아파트처럼 관리가 잘된다고 소개한다. 통창이 반겨주는 넓은 거실 너머로 프라이빗 테라스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마운틴 뷰를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는 것은 기본, 건물 아래로 시냇물이 흘러 힐링 장소로 손색이 없다고 한다.

장동민은 이번 매물의 가장 큰 특징으로 넉넉한 사이즈의 방이 4개, 화장실이 3개인 점과 3층에 자리한 드넓은 야외 베란다를 손꼽아 자신감을 내비친다는데, 의뢰인의 선택에 귀추가 주목된다.

덕팀에서는 배우 임형준과 김숙이 경기도 용인시로 출격한다. 용인시에 도착한 임형준은 "2년 전, 용인시에서 마지막으로 발품을 팔고, 팀이 패배해 '홈즈'에서 쫓겨났다."고 고백한다. 이어 "오늘은 제대로 복수의 칼을 갈고 나왔다. 제대로 보여주겠다."며 남다른 출연각오를 밝힌다.

두 사람이 소개한 매물은 2021년 준공된 타운하우스로 도시가스를 사용하고, 초대형 벙커 주차장, 탁 트인 넓은 마당이 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김숙과 임형준은 집 안을 둘러보던 중 욕실의 샤워부스를 발견하고는 어김없이 '샤워부스 챌린지'에 도전한다.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한 임형준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스튜디오의 코디들을 놀라게 하는 것은 기본, 노래 장르까지 재치 있게 바꿔 불러 박수를 받았다고 한다. 발품을 마친 임형준은 드라마 '카지노' 때보다 연기를 더 많이 했다고 털어놔 궁금증을 유발한다.

첫 주택살이를 꿈꾸는 4인 가족의 보금자리 찾기는 26일 오후 10시 45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