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강예서, 비주얼+가창력 조화..'언제나 사랑해' 완벽 커버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3.26 09:07 / 조회 : 78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이승훈 스타뉴스 기자] 걸그룹 케플러(Kep1er) 강예서가 봄 분위기를 만끽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강예서가 부른 '언제나 사랑해'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강예서가 커버한 '언제나 사랑해'는 가수 제이세라가 지난 2011년 발매한 앨범 'Endless Love (엔드리스 러브)'의 타이틀곡으로, 강예서는 휴닝바히에와 서영은에 이어 세 번째 주자로 나서 데뷔 후 첫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강예서는 꽃을 활용해 화사하게 꾸며진 세트에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특유의 맑고 깨끗한 음색으로 곡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남다른 보컬 실력을 드러냈다.

특히 곡과 어우러지는 표정 연기, 카메라와 시선을 맞춰 미소 짓는 모습은 포근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보는 이들을 기분 좋게 만들었다.

강예서는 소속사 웨이크원과 스윙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어렸을 때부터 차를 타면 노래 듣는 것을 좋아했는데 이 곡도 많이 들었었다. 그래서 준비하면서 더욱 특별하게 느껴졌던 것 같다. 무엇보다 늘 응원해주고 곁에 있어준 케플리안 분들에게 이 곡을 꼭 들려드리고 싶었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강예서가 속한 케플러는 4월 10일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 (러브스트럭)' 발매를 앞두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