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용이' 박은수 "사기 당해 80억 날려..기초수급자 생활"[회장님네 사람들]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3.26 10:34 / 조회 : 786
  • 글자크기조절
image
회장님네 사람들 / 사진=tvN STORY
[김나연 스타뉴스 기자] 배우 박은수가 자신의 과거를 털어놓는다.

27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24화에서 일용이 박은수가 자신의 과거를 모두 고백한다. 사기를 당하고 20년 은둔하게 된 사연을 모두 밝힌 것.

지난 23화에서 대룡 시장 나들이를 나갔던 일용이네는, 24화에서 시장에 있는 사진관을 발견해 복고풍 의상과 소품으로 꾸미고 마치 친구가 된 것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우여곡절 첫 가족사진을 남긴 세 사람은 내친김에 식사를 위해 고깃집으로 이동, 꽃등심 먹방 플렉스를 즐긴다.

이후 약쑥 좌훈 체험관에 방문해, 좌훈을 하면서 서로에 대한 이야기를 하게 된다. 일용이 박은수는 멋모르고 뛰어든 사업에서 사기를 당해 50억을 손해를 본 사연을 고백한다. 약 1~2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날린 재산만 약 80억. 20년 넘게 연기 생활로 모았던 전 재산을 잃게 된 것.

그는 기초수급자 생활을 하면서 당뇨에, 심장 수술 받은 사실, 돼지 농장에서 일하게 된 이유 등을 모두 밝힌다. 일용이 박은수를 시작으로 '전원일기' 시절, 박은수, 김혜정, 김수미가 촬영에만 몰두하고 서로에게 각각 서운함을 가졌던 상황 등에 대해서도 속 시원히 털어놓는다. 김수미는 "혜정이는 일용이를 두 번 다시 보고 싶지 않았을 거야"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약 20년 만의 일용이 가족들의 가슴 속 묻어둔 속풀이 이야기는 24화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회장님네 사람들' 24화는 27일 오후 8시 20분 tvN STORY에서 방송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