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생일 팬미팅 성료..뉴진스 'Hype Boy'→이모티콘 챌린지까지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3.03.27 17: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손호영 /사진제공=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김미화 스타뉴스 기자] 가수 겸 배우 손호영이 팬들과 함께 행복한 생일을 보냈다.

손호영은 지난 26일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생일 기념 단독 팬미팅 'MARCH, HO YOUNG -마치, 호영'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지난해 3월 '물오름달 스물엿새' 이후 1년여 만이자 생일 당일에 팬미팅을 연 손호영은 'Beautiful Day'(뷰티풀 데이)로 공연을 시작했다. 이어 피아노 연주에 맞춰 '사랑일뿐야',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작은 가방' 무대를 연이어 선보였다.

3월을 의미하는 March와 '마치 호영처럼'의 부사를 함께 담은 공연명처럼 손호영은 일기장 속 이야기를 하듯 편안한 분위기의 토크를 펼쳤다. 그간 출연한 연극, 뮤지컬의 대본을 소개하거나 팬들이 보내온 사연을 직접 읽어주면서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눴고 표정을 따라하는 이모티콘 챌린지도 선보였다.

'명탐정 호난이'의 활약이 돋보인 게임 도중에는 뉴진스의 'Hype Boy'(하입보이) 챌린지와 일기장 공개로 웃음을 전했다. 손호영은 팬들의 생일 축하를 받은 뒤 '안되나요', '선물'로 엔딩을 장식했다. 앙코르 무대 뒤에는 관객들을 위한 하이터치(Hi-Touch)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손호영은 팬들과 끈끈한 유대감을 오롯이 전하며 함께 호흡했다.

손호영은 올해도 음악, 공연, 방송 활동을 아우르는 활발한 활약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