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TV조선 '키든타임' MC 발탁 [공식]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3.03.27 19:25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소현 / 사진=팜트리아일랜드


[김미화 스타뉴스 기자]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TV조선 신규 프로그램 '키든타임'의 고정 MC로 나선다.

27일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에 따르면 김소현은 TV조선 새 메디컬 휴먼 다큐 '키든타임'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김소현은 프로그램의 고정 MC로 활약하며 부모의 입장에서 출연자들과 소통하며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더해 어린이들의 건강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키든타임'은 의료진과 함께 또래보다 키가 작은 어린이들과 부모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 김소현은 스튜디오에서 내분비내과 전문의, 정형외과 전문의 등과 함께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예능식으로 유쾌하게 풀어나가 '어린이 키 성장 프로젝트'에 힘을 보탠다.

김소현이 고정 프로그램의 MC로 발탁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 김소현은 지난 2014년 방송된 SBS '오! 마이 베이비' 이후 오랜만에 프로그램 고정 출연에 나서게 됐다. 최근 '구해줘 홈즈', '신랑수업', '국가가 부른다', '같이 삽시다', '라디오 스타' 등 다수의 예능을 통해 화려한 입담과 남다른 친화력을 보여준 김소현이 MC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주목된다.

다수의 뮤지컬 작품으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김소현은 예능 출연은 물론 '스물다섯 스물하나',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등 TV에서 배우로 활동하며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