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월담' 이태선, 전소니 정체 의심.."여인이다"

이지현 기자 / 입력 : 2023.03.27 21: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청춘월담' 방송 화면
[이지현 스타뉴스 인턴 기자] '청춘월담' 이태선이 전소니의 정체를 의심했다.

27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청춘월담'에서는 김명진(이태선 분)이 민재이(전소니 분)의 손을 잡고 나서 정체를 의심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김명진은 만연당에서 가람(표예진 분)에게 "암만 행각해도 이상하단 말이지"라며 고 내관이 의심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김명진은 "여인이었다. 고 내관은 여인이다"라고 말했고, 고 내관의 정체가 민재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 가람은 "그게 무슨 말씀입니까. 여인이라뇨"라며 당황했다.

김명진은 "내 아까 고 내관의 손을 잡지 않았느냐. 여인의 손이었다"라고 말했다. 당황한 가람은 "여인의 손 사내의 손이 따로 있습니까?"라고 물었고, 김명진은 "아니다. 나는 뼈에 대해 잘 안다. 여인의 뼈란 말이다. 보이지 않아도 내겐 다 보인다"라며 확신했다.


이에 가람은 "제 손은 어떻습니까?"라고 물었고, 가람이 남자인 줄 알고 있는 김명진은 손을 만져본 후 당황하며 "아니, 너도 여인의 손이 아니냐. 어찌 사내 놈이 여인의 손을 달고 사는 것이냐"라며 놀랐다.

가람은 "사내라도 여인의 손처럼 부드러울 수 있습니다. 어찌 손만 잡았는데 뼈가 보인다 하십니까"라고 말하며 민재이의 정체가 탄로 날 위기를 모면했다.

이지현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