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깜짝 고백 "맨날 술마시고 취해 있었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3.03.28 19:35 / 조회 : 11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튜브 'BANGTANTV'


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 멤버 지민이 방황했던 자신의 과거를 떠올렸다.


지민은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BANGTANTV'를 통해 웹 예능 슈취타 지민 편 영상에 모습을 드러내며 슈가와 함께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지민은 이날 자신이 최근 발매했던 솔로 앨범 'FACE'에 대해 언급하며 슈가로부터 수록곡 'Like Crazy'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지민은 "'Like Crazy'라는 영화를 보고 영감을 받았다"라고 답하고 "한창 방황을 할때 방황이라고 인지를 못하고 즐겁다고 생각할 때를 그리고 싶었다. 맨날 술 마시고 취해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민은 "참 신기하게도 멤버들이 아무도 저에게 뭐라고 하는 사람이 없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슈가가 "그런 상황에서 옆에 괜찮아, 힘내'라고 하면 더 엇나간다"라고 말하자 지민은 "그건 너무 중학생 같다"라면서도 "그 이후 우리가 라스베이거스 갔을 때 정신을 딱 차렸다"라고 말했다. 슈가도 "그때 정신 차렸어야 했다. 그때 못 차렸으면 지금 앨범도 없었다"고 덧붙였다.

슈가는 "얼마 전에 이성민 선배님이 (슈취타에) 나오셔서 과거의 힘든 것들이 지금의 나를 만들었다고 하셨다.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라며 "나보다 나이 많은 형들이 항상 최악이었어도 시간이 지나면 최악이 아니었다고 한다. 지나고 보니 조금 더 성장해있고 어른이 된 나를 마주하는 시간이 있다"라고 말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