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드림' 박서준, 아이유 '팔레트' 뜬다..4월 촬영[종합]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3.29 14:58 / 조회 : 284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박서준, 아이유 /사진=스타뉴스
[이승훈 스타뉴스 기자] 배우 박서준과 아이유가 '드림'으로 '팔레트'를 함께 채운다.


29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박서준은 아이유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이지금'의 코너 '아이유의 팔레트'에 출연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박서준과 아이유는 4월 중으로 '아이유의 팔레트' 촬영을 진행한다.

박서준의 '아이유의 팔레트' 출연은 영화 '드림'이 인연이 됐다. 두 사람은 4월 26일 개봉하는 영화 '드림'을 통해 호흡을 맞췄다.

영화 '드림'은 JTBC '멜로가 체질', 영화 '스물', '극한직업' 등을 연출한 이병헌 감독의 신작으로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분)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 분)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박서준과 아이유는 영화 '드림' 홍보를 위해 나영석 PD가 이끄는 유튜브 '출장 십오야' 출연도 확정지은 바. 또한 이병헌 감독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 출연을 예고하면서 영화 '드림'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서준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유쾌한 입담과 남다른 예능감을 인정받았던 터라 '아이유의 팔레트'에서는 어떤 색다른 매력을 뽐낼지 기대되고 있는 상황. 두 사람이 '아이유의 팔레트'에서 보여줄 새로운 케미에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