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 연령 40세"..'최강 야구', 강적은 세월..2차 티저 영상 공개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3.30 11: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JTBC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최강 몬스터즈가 최강의 적 '세월'을 뛰어넘는 열정을 폭발시킨다.

30일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제작진은 최강 몬스터즈의 인터뷰와 훈련 모습을 담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김성근 감독의 지도하에 굵은 땀방울을 흘리며 올 시즌을 준비하는 최강 몬스터즈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영상에서는 올 시즌에 임하는 최강 몬스터즈의 인터뷰가 담겨 있다.

평균 연령 40세, 최강 몬스터즈의 가장 강력한 적은 '세월'이다. 마음은 이미 뛰고 있지만 몸이 따라주지 않고, 어느 순간 아픈 곳이 늘어나며 '이제 한물갔다'라는 걸 느낀다고. 캡틴 박용택은 강도 높은 훈련에 "심장이 터질 것 같다"라고 말하며 거친 숨을 내쉬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하지만 올해 82세 김성근 감독의 열정은 아직도 진행형이다. 그는 최강 몬스터즈 선수들에게 "한창 젊을 때 아냐?"라며 훈련의 강도를 높인다. 지치지 않고 볼을 던지는 김성근 감독의 모습에 정근우는 "가제트야? 가제트?"라고 불만 섞인 말을 내뱉기도. 그러나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아직은 상관없다"며 자신감을 드러낸다.


서동욱은 "'그 나이에도 또 된다고?'를 보여주고 싶다"며 올 시즌에 임하는 각오를 다진다. 박용택은 온몸이 땀에 흠뻑 젖어 지친 상태에서도 "이 기분 오랜만이다 진짜"라고 말하며 만족감을 드러낸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