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송창식, 9년만에 '불후' 귀환..박창근→이무진 등 출연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4.02 08:00 / 조회 : 2494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송창식./사진=KBS
[이경호 스타뉴스 기자] 가수 송창식이 '불후의 명곡'에 아티스트로 나선다.

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오는 17일 진행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이하 '불후') 녹화는 '아티스트 송창식' 편으로 꾸며진다.

송창식은 2014년 '영원한 청춘의 노래 송창식 특집'으로 '불후'에 전설(현재는 아티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9년 만에 '불후'에 귀환하게 됐다.

송창식은 70~80년대를 주름잡았던 쎄시봉 가수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한 '피리부는 사나이' '왜불러' '우리는' '푸르른 날' '가나다라' '내 나라 내 겨레' '밤눈' 등 수많은 명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싱어송라이터이자 '포크송의 대가'다.

'불후'의 '송창식 편'에서는 송창식의 명곡과 그에 얽힌 추억도 들어볼 수 있다. 또한 박창근, 환희, 정승환,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에이머스, 유리상자, 박정현 , 조명섭, 이무진, 양동근 등이 출연해 송창식의 명곡을 재해석한다. 2주에 걸쳐 방송되는 만큼, 출연자들이 다채로운 무대로 판정단과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image
박창근, 정승환, 이무진/사진=n.CH엔터테인먼트(박창근), 김창현 기자 chmt@
한편, '불후'의 아티스트 송창식 편'의 방송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