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솔로 열일' BTS 지민, 내일(2일) '인기가요'는 사녹 무대만[종합]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4.01 20:30 / 조회 : 1855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31일 오전 서울 목동 SBS에서 진행되는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연을 위해 도착하고 있다. 2023.03.31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한해선 스타뉴스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음악방송 중 '인기가요'에서 처음 사전녹화 무대만 선보인다.

1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지민은 오는 2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 생방송 본방 출연만 하지 않고 앞서 진행한 솔로 데뷔곡 'Like Crazy'(라이크 크레이지) 사전녹화 무대를 이날 방송으로 선보인다.

스타뉴스 확인 결과 지민이 '인기가요' 생방송에 출연하지 않는 이유는 일정상 불가피하게 정해진 것이었다. 이날 아미(팬덤)는 지민의 컴백 인터뷰 등을 볼 순 없지만, 그가 무대에 선 모습을 사전녹화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민은 지난 3월 24일 첫 솔로 앨범 'FACE'(페이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Like Crazy'로 활동을 시작했다. 지민은 지난 3월 3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무대를 펼친 후 3월 31일 KBS 2TV '뮤직뱅크' 무대에 차례로 올랐고, 두 음악방송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 트로피를 거머쥐는 기쁨을 맞았다.

image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image
/사진=엠넷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image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 캡처


지민은 '엠카운트다운'과 '뮤직뱅크' 사전녹화 무대는 물론 생방송 본방에도 출연해 컴백 인터뷰와 1위 후보에 오른 소감, 엔딩에서 직접 1위 소감을 말하며 아미와 기쁨을 실시간으로 나눴다. 또 지민의 '뮤직뱅크' 촬영 현장엔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지민의 솔로 데뷔 활동을 응원하기 위해 깜짝 등장하는 이벤트가 펼쳐지기도 했다.

지민은 음악방송 외에도 지난달 30일 방송된 KBS 2TV '홍김동전'에 첫 예능 단독 게스트로 출연하는가 하면, 지난 31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오픈 스튜디오 방송에 출연해 팬들과 가까이 소통했다. 그는 또 유튜브 콘텐츠 픽시드의 '지방팬 사이 숨은 가짜 지방팬 찾기', 리무진 서비스의 '만우절 특집', M2의 '비 오리지널'에 깜짝 출연하며 역대급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지민의 방송이 궁금해지고 기다려지는 이유다.

한편 지민이 발표한 'FACE' 앨범은 지난 3월 31일 한터차트 발표 기준 145만장 이상을 기록하며 역대 K-팝 솔로 아티스트 초동(음반 발매 첫 일주일간 판매량) 1위, 발매 1일 차 '밀리언셀러' 신기록을 달성했다. 'FACE'는 최근 일본 오리콘 주간 합산 앨범 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Like Crazy'는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 주간 싱글 톱100 차트 8위에 올랐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