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임지연, '리바운드' 시사회 참석..열애 공개 후 첫 행보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4.02 10:2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임지연이 20일 오전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호텔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더 글로리'는 오는 30일 공개된다. /2022.12.20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김나연 스타뉴스 기자] 배우 임지연이 이도현과 열애 인정 후 영화 '리바운드' 시사회로 첫 행보에 나선다.

2일 임지연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감사하게도 '리바운드' VIP 시사회에 초대받아 참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만, 임지연은 '리바운드' VIP 시사회 포토월에는 서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열애 기사가 나오기 전부터 확정된 사안으로, 이와 관련해 소속사 관계자는 "시사회에 초대받은 만큼 조용히 영화를 보고, 응원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지난 1일 임지연과 이도현의 열애설이 불거졌고,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했다. 임지연과 이도현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 함께 출연하며 가까워진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스타뉴스에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밝혔다.

한편 임지연은 최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와 재계약했으며 차기작 '마당이 있는 집', '국민사형투표'를 통해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