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케익, '괜찮아' 기습 발표..쓸쓸·담담한 이별 감성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4.02 18:27 / 조회 : 5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SC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싱어송라이터 썸머케익(SUMMER CAKE)이 신곡을 기습 발매한다.

썸머케익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괜찮아'를 공개했다.

'괜찮아'는 썸머케익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으로 영원할 것 같던 사랑이 저물어가고, 이별을 직감한 순간의 이야기를 잔잔하게 풀어냈다. 쓸쓸한 피아노 선율 위 썸머케익의 짙은 음색이 더해져 후반부로 갈수록 점차 고조되는 감정선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번 신곡은 전 연인을 향한 복수심을 노래한 'Love Villain'부터 사랑의 시작과 설렘을 포착한 '사람들 앞에선 안돼', 관계의 절정에 다다른 연인의 감정을 풀어낸 'Potion'까지 탄탄히 쌓아온 썸머케익의 세계관 'Fake Loveism'의 최종장을 장식했다.

썸머케익은 지난 1일 데뷔 첫 단독 콘서트 'SUMMER CAKE 1st CONCERT - CAKE SHOP'(썸머케익 첫 번째 콘서트 - 케익 샵)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한편 JTBC '믹스나인'과 엠넷, tvN '보이스 코리아 2020'를 통해 화려하게 등장한 썸머케익은 탁월한 가창력과 음악성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받았다. 본명 김민경으로 등장부터 주목을 받은 썸머케익은 '여름처럼 뜨겁고, 케이크처럼 달콤하게'라는 뜻의 활동명으로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