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형제 맘' 정주리, '청약 당첨' 한강뷰 집 자랑 "대출=행복한 빚"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4.02 18:34 / 조회 : 5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정주리 / 사진=정주리 유튜브 채널
[김나연 스타뉴스 기자] 코미디언 정주리가 한강뷰 집 인테리어를 자랑했다.


지난달 29일 정주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인테리어 완료. 호텔 감성 낭낭한 주리 하우스 랜선 집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정주리는 "이사 3주 만에 정리가 다 되고 가구들도 다 들어오고, 제 얼굴만 정리가 안 됐다"고 했고, "대출 다 갚았냐"라는 질문에는 "원래 그거는 이제 행복한 빚이니까 괜찮다"고 대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그는 "우리 도윤이, 도원이 방이 드디어 생겼다"며 아이들의 방을 소개했고, "인테리어를 잘 모르니까 홈스타일리스트에게 도움을 청했다. 정리도 해주시면서 트렌드와 톤에 맞게 가구를 골랐다"고 설명했다.

특히 주방을 소개하던 정주리는 "조명 하나만으로 분위기가 달라진다"고 울컥하며 "처음에 조명 달고 나서 불 다 끄고 식탁에 앉아서 한강을 바라봤다"고 말했다.


또한 "원래 아이들 교육을 위해 TV는 절대 거실에 놓지 않겠다고 했는데 남편 친구가 선물로 해준다고 한다. 선물이니까 안 받을 이유 없지 않나. 냉큼 받았다"며 "곧 도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주리는 다자녀 청약에 당첨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43평 한강뷰 아파트를 분양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2015년 1세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 슬하에 네 아들을 두고 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