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PD "'솔로지옥3' 과감한 변화 있을 것..출연자 모집 중"

명동=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4.04 11:36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재원PD /사진=넷플릭스


[한해선 스타뉴스 기자] 넷플릭스가 2023년 예능 라인업을 소개했다.

4일 오전 서울 중구 명동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에서 '넷플릭스 예능 마실' 행사가 진행됐다. 정효민PD, 이은경PD, 박진경PD, 김재원PD, 정종연PD, 넷플릭스 콘텐츠팀 유기환 디렉터가 참석해 넷플릭스 예능 현황과 방향성, 2023년 넷플릭스 예능 라인업을 소개했다.


'좀비버스'를 연출한 박진경PD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이다. 대본 한 장 없이 저희가 상황에 출연자들을 던져봤다. 그동안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리얼한 모습을 담았다. 영화처럼 진짜 영웅이 나타날까 싶었는데 내 예상대로 영웅은 나타나지 않았고 서로 희생자를 만들었다. 저희도 서바이벌 느낌, 리얼리티 느낌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image
박진경PD /사진=넷플릭스


김재원PD는 "'19/20은 3분기 공개 예정이다. 19살, 20살이 되는 이들의 모습을 담았다"라고 밝혔다. '솔로지옥3'에 대해서 그는 "이번엔 과감하게 큰 변화를 주려고 한다. 절찬리에 출연자를 모집 중"이라고 했다.


넷플릭스는 앞서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부터 노동 버라이어티 '코리아 넘버원', 서바이벌 예능 '피지컬: 100'까지 장르불문 다양한 예능 콘텐츠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2023년엔 넷플릭스가 '사이렌: 불의 섬', '19/20', '솔로지옥' 시즌3, '좀비버스', '데블스 플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