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브랜드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성숙미 폭발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4.06 08: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걸 그룹 케플러(Kep1er, 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자랑했다.

케플러는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러브스트럭)의 브랜드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LOVESTRUCK!'은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마주한 아홉 소녀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사랑을 깨닫게 된 소녀의 떨리고 설레는 마음, 처음이라 서투를 수 있지만 사랑받고 싶은 솔직한 마음까지 다양한 형태의 감정을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으로 그렸다.

공개된 영상은 따듯한 색감과 흑백을 넘나들며 빈티지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를 드러내고 있다. 케플러는 니트와 바시티 재킷 등 편안한 스타일링으로 친근하면서도 해사한 분위기를 선보였고, 섬세한 눈빛 연기와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뽐냈다.

'I ___ YOU'라는 문구를 주제로 영상에는 케플러가 'LOVESTRUCK!' 블로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한 아홉 개의 키워드가 담겨 있다. 'FIND', 'MEET', 'THINK', 'SEE', 'LIKE', 'HEAR', 'WANT', 'NEED', 'AM' 등 키워드는 사랑에 빠지는 9단계로 표현했다.


또한 케플러는 지난 5일 'LOVESTRUCK CLUB' 음성 사서함에 새로운 메시지를 등록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음성 사서함으로 연결된 모든 사람은 예서와 히카루, 채현의 안내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공개될 신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링크를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케플러는 오는 10일 0시 타이틀곡 'Giddy'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을 발매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