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최유진, "사랑에 빠진 소녀들의 이야기..퍼포먼스 기대"[스타현장]

광진=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4.10 13:22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케플러(Kep1er) 최유진이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홀에서 진행된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 (러브스트럭)'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LOVESTRUCK!'은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마주한 아홉 소녀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사랑을 깨닫게 된 소녀의 떨리고 설레는 마음, 처음이라 서툴 수 있지만 사랑받고 싶은 솔직한 마음 등 다양한 형태의 감정을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그려냈다. 2023.04.10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이승훈 스타뉴스 기자] 걸그룹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 리더 최유진이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10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케플러(Kep1er)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 (러브스트럭)'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케플러 최유진은 "시간이 흐를수록 케플러만의 모습들을 더 보여드려야겠다는 책임감이 생기는 것 같다. 오늘도 케플러만의 퍼포먼스 준비했으니까 기대 많이 부탁드린다"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어 휴닝바히에는 "굉장히 긴장되지만 기디한 퍼포먼스 보여드리겠다", 서영은은 "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열심히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케플러 마시로 또한 "6개월 만에 돌아온 만큼 행복하고 건강한 활동하겠다"라며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케 만들었다.


케플러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을 발매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