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우승 김기태,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티켓 파워 증명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4.13 19: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A엔터테인먼트
[윤성열 스타뉴스 기자] JTBC 경연 프로그램 '싱어게인2' 우승자 출신 가수 김기태가 남다른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13일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22일 오후 7시 서울 마포문화센터 아트홀 맥에서 개최되는 김기태의 첫 단독 공연 '2023 환경콘서트 - 푸른 바다, 그리고 인연(with 김기태)' 티켓은 전석 매진됐다.


이번 공연은 환경운동연합이 주최하며, '인연'을 주제로 펼쳐진다. MA엔터테인먼트 측은 "김기태 특유의 짙은 감성이 담긴 풍성한 세트리스트는 물론, '추억의 사진 공유' 관객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음악적 소통에 대한 기대가 이번 공연의 매진을 이끈 원동력으로 보고 있다"고 자평했다.

이번 콘서트 수익금은 지구의 날 기념 공연인 만큼 해양보전 캠페인에 사용돼 의미를 더할 계획이다. 김기태는 "지구의 날을 맞아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에 매진으로 화답해 주신 팬분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최 측인 환경운동연합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 준비 기간은 여수 해변 플로깅, 해양보호 캠페인 후원 등 김기태 팬클럽 '말해줄래'의 선한 영향력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해양보호에 앞장서 주신 김기태 가수 팬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당일 공연장에서는 해양보전 사진전과 환경운동연합의 다양한 해양보전 활동 소개도 함께 진행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