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강하늘, 박서준 라이벌 변신..특별 출연도 드림팀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5.02 08: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영화 '드림'이 스크린을 압도하는 존재감을 뽐낸 특별출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분)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 분)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한국 영화의 존재감을 발산하며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드림'이 극을 더욱 풍성하게 채운 특별출연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영화 '스물'에서 이병헌 감독, 영화 '청년경찰'에서 박서준과 호흡을 맞춘 강하늘은 쏘울리스 축구선수 홍대의 일생일대의 라이벌 성찬으로 분해 등장만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존재감을 발산한다.

또한 영화 '기생충',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개성 넘치는 열연을 보여준 박명훈은 홍대를 사상 초유의 위기에 빠트린 해맑은 기자 역으로 분해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허를 찌르는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목소리만으로도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하는 축구 해설위원 박문성과 아나운서 조우종이 영화 속 축구 해설위원과 캐스터를 맡아 더욱 현실감 넘치는 장면을 완성했다.

한편 '드림'은 개봉 2주차에도 폭발적인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