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 김창완→이동휘, 장르 대통합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5.11 13: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KBS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 첫 녹화 현장이 베일을 벗었다.

11일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 제작진은 녹화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날 현장에는 가수 김창완, 장기하, 박정현, 미노이, 배우 이동휘가 게스트로 출연해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의 스타트를 끊었다.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레전드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완성도 높은 음악적 케미스트리와 듣고 보는 재미가 예고됐다.

공개된 스틸컷 속 최정훈은 장기하와 함께 무대에 올라 녹화 현장을 축제의 장으로 이끄는가 하면, 김창완의 통기타 연주에 맞춰 부드러운 감성을 선보이고 있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장기하와 김창완, 미노이와 박정현의 기분 좋은 투샷이 세대를 뛰어넘는 뜨거운 감동을 안기고 있는 가운데, 배우 이동휘와 최정훈이 나눌 음악 이야기에도 궁금증이 높아진다. 여기에 지상파 첫 단독 MC로 나선 최정훈의 부드럽고 담백한 진행, 음악적 깊이를 더한 토크에도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더 시즌즈'의 두 번째 시즌인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은 월요일을 앞둔 일요일 밤, 소소한 낭만을 선사할 신개념 뮤직 토크쇼다. 밴드 마스터 정동환을 필두로 한 하우스 밴드 '정마에와 쿵치타치'가 MC 최정훈과 새로운 호흡을 맞춰 생생한 사운드와 함께 편안한 밤의 정취를 전할 계획이다.

한편,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은 오는 14일 오후 10시 55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