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트렌드지, 본격 해외 진출..7월 데뷔 첫 日 쇼케이스 개최

트렌드지, 본격 해외 진출..7월 데뷔 첫 日 쇼케이스 개최

발행 :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보이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인도네시아와 일본을 시작으로 글로벌 활동을 시작한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7월 9일 오후 2시와 오후 6시 30분 일본 도쿄에 위치한 에비스 가든 룸에서 'TRENDZ JAPAN SHOWCASE 2023-NEW DAYZ'(트렌드지 재팬 쇼케이스 2023 - 뉴 데이즈)를 개최한다.


앞서 트렌드지는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이하 2022 AAA')에 출격, 일본 팬들에게 '4세대 대표 퍼포먼스돌'의 저력을 선보인 바 있다. 이어 또 한 번 일본을 찾는 만큼, 현지 팬들의 기대감은 그 어느 때 보다 높은 상황이다.


트렌드지는 이번 행사에서 데뷔부터 지금까지 걸어온 음악의 여정을 모두 펼치는 것은 물론, 라이브 퍼포먼스부터 하이터치회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이벤트를 준비, 일본 팬들과 뜨겁게 호흡한다.


특히 소속사 글로벌에이치컴퍼니는 앞서 해외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고 밝힌 가운데, 최근 커리어하이를 달성했던 두 번째 싱글 'BLUE SET CHAPTER. NEW DAYZ'(블루 셋 챕터. 뉴 데이즈) 활동을 마친 트렌드지가 본격적으로 해외 활동에 나서는 만큼 이들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트렌드지는 일본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에서 개최되는 한국과 인도네시아 수교 50주년 기념행사까지 출격한다. 현재 세계 각국에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는 것은 트렌드지가 이미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떨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브리핑

요약 없이도 가볍게 읽으실 수 있는 짧은 뉴스입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