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 "데뷔곡부터 관심 多..부담·기대 있지만 활력 생겨"

강남구(서울)=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5.19 14:31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경서가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미니 1집 'ONGOING'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을 비롯해 '봄이야', '다시 또, 봄', '궁금해', '널 이해했다면 우린 달라졌을까' 등 5곡이 수록됐다. /2023.05.19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경서가 데뷔 곡부터 관심을 모은 이후 심경을 전했다.

경서는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는 첫 번째 미니앨범 '온고잉'(ONGO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경서는 "데뷔곡부터 관심받고 사랑을 주셔서 부담, 기대감이 존재한다. 기분 좋은 부담과 적당한 기대는 활력을 선물해주는 거 같다. 음악의 폭이 넓어지는 걸 원하는 거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공연 이후 좋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가수 경서이자 사람 이경서가 되고 싶다고 한다"라며 "목표를 지킬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이 노래가 1위를 하게 된다면 타이틀곡에 180 BPM이 올라가는데 운동해서 180 BPM 영상을 올리겠다"라고 다짐했다.

신보 '온고잉'은 이십 대의 중간을 향해 달려가는 경서가 조금씩 성장해가는 사랑과 이별 이야기를 기록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 BPM'과 선공개 곡 '봄이야'를 비롯해 '다시 또, 봄', '궁금해', '널 이해했다면 우린 달라졌을까'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 BPM'은 사랑에 빠진 감정을 심장 박동수에 비유해 표현한 곡으로, 오는 26일 오후 6시 발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