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母와 붕어빵이네..훤칠한 키+똑 닮은 미소 '우월 DNA'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5.23 10:13 / 조회 : 7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SF
방송인 박은지가 어머니와 함께한 화보로 우월한 DNA를 뽐냈다.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온라인 패션몰 SSF와 함께 한 박은지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SSF에서 '애써 설명하지 않아도 눈앞에 사랑이 그려지는 존재. 누군가의 엄마, 딸, 언니, 동생으로 살아가는 동시대 여성들을 통해 보는 5월의 담대한 사랑'이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공개된 화보에는 블랙 앤 화이트 콘셉트로 의상을 맞춘 박은지, 심지현 모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둘은 훤칠한 키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 밝은 미소로 똑 닮은 붕어빵 외모를 자랑했다.

image
/사진제공=SSF
image
/사진제공=SSF
특히 박은지의 어머니는 화사한 피부와 단아한 스타일로 웬만한 시니어 모델 못지 않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미모를 뽐내고 있다. 박은지 역시 어머니를 리드하며 촬영을 능수능란하게 소화하고 있어 흐뭇함을 더한다.

박은지는 "엄마와 즐겁게 촬영했다. 엄마가 너무 예쁘게 잘 나와서 시니어 모델로 제안 오면 데뷔 시켜야겠다"며 행복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은지는 2018년 재미교포와 결혼해 2021년 딸을 출산했다. 이후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방송인으로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image
/사진제공=SSF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