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코로나19 확진..음악방송 불참→팬사인회 잠정 연기 [공식]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5.26 16:22 / 조회 : 774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미주가 26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홀에서 진행된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5.26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가수 미주가 코로나19에 확진됐다.

26일 소속사 안테나는 공식 계정을 통해 "미주는 이날 몸살 증상이 있어 진행한 자가진단키트에서 양성 반응을 확인 후 곧바로 병원을 찾았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미주는 코로나19 확진 여파로 출연 예정이었던 KBS 2TV '뮤직뱅크'를 포함해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 생방송에 모두 불참하게 됐다.

또한 소속사는 "27일과 28일 예정이었던 싱글 앨범 'Movie Star' 발매 기념 팬사인회 또한 잠정 연기됐음을 안내 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미주는 지난 17일 첫 솔로앨범 '무비 스타'(Movie Star)를 발매했다.

다음은 미주 소속사 안테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안테나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미주의 코로나19 확진 및 향후 스케줄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미주는 26일(금) 몸살 증상이 있어 진행한 자가진단키트에서 양성 반응을 확인 후 곧바로 병원을 찾았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미주는 금일 출연 예정이었던 '뮤직뱅크'를 포함해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 생방송에 모두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27일과 28일 예정이었던 싱글 앨범 'Movie Star' 발매 기념 팬사인회 또한 잠정 연기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팬사인회를 비롯한 미주의 활동 재개 일정은 추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미주가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