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청춘엔 비극도 존재, 우리도 우리만의 고충 有"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5.29 16:51
  • 글자크기조절
image
보이 그룹 CIX(씨아이엑스, 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연세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진행된 여섯 번째 EP ''OK' Episode 2 : I'm OK'(오케이 에피소드 2 : 아임 오케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5.29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청춘이 가진 '비극'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9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CIX의 여섯 번째 EP '오케이 에피소드 2 : 아임 오케이'(OK Episode 2 : I'm OK) 발매 기념 온·오프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CIX의 컴백은 지난해 8월 발매한 다섯 번째 EP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OK Episode 1 : OK Not) 이후 9개월 만으로, 이번 신보에는 청춘의 한복판에서 자신만의 색을 찾아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세이브 미, 킬 미'(Save me, Kill me)는 간절히 원하고 소망 하는 존재를 찾기 위한 끊임없는 열망을 노래하는 곡으로, 퓨쳐베이스 스타일의 미디엄 템포 곡이다.

이날 현석은 앨범에 내포된 '청춘'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청춘'을 떠올릴 때 아름답고 활기차다고 느낄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그것도 맞지만 그에 따른 비극적인 부분도 따른다고 생각한다. 우리도 많은 팬분들의 사랑을 받고 잘 활동하고 있지만 우리만의 고민과 고충도 있기 때문에, 그런 점이 비극적이라고 표현할 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한편 CIX의 여섯 번째 EP '오케이 에피소드 2 : 아임 오케이'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