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이다인 너무 좋아..좋은 일하며 살고파" 강호동 '눈물'[형제라면]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5.29 23: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조선 '형제라면' 방송 캡처
image
/사진=TV조선 '형제라면' 방송 캡처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아내인 배우 이다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9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형제라면'에서는 이승기가 이다인과 행복한 결혼생활을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강호동, 배인혁과 야식을 먹던 이승기는 "뭐 먹고 있는지 보내줘야지"라며 음식 사진을 촬영했다. 이를 본 강호동이 "누구한테?"라고 묻자 이승기는 "와이프"라며 "이제 제 와이프죠"라고 아내 이다인을 언급했다.

강호동은 "프러포즈는 다 했고?"라고 물었고, 이승기는 "사람들이 대단한 걸 한 줄 알던데, 아무것도 없이 했다. 말로만 했다"고 밝혔다.

image
/사진=TV조선 '형제라면' 방송 캡처



이어 그는 "아내랑 우리는 결혼 후에 어떤 삶을 살아야 하나 말한 적이 있다. 좋은 일 많이 하면서 살고 싶다라는 마음이 있었다. 결혼할 친구가 너무 좋은 친구다. 다행히 뜻도 잘 맞고, 가치관도 비슷해서 좋은 일 행복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에 강호동이 눈물을 훔치자 배인혁이 "울어요?"라고 물었고, 강호동은 "슬픈 눈물이 아니고. 따뜻한 눈물이다"라고 했다.

이승기는 "형하고는 사적으로 많이 안 만나도, 1~2년에 한번 연락해도 정말 안 어색하다"고 했고, 강호동은 이승기에게 "그동안 사랑을 많이 받았으니 마음을 담아서 더 좋은 배우, 더 좋은 가수, 더 좋은 예능인으로 초심 잃지 말고 더 큰 즐거움과 행복으로 보답해라"라고 조언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