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이종석, 日 비밀 별장 공개..'1박에 500만원' 럭셔리 리조트[걸스나잇아웃]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5.30 05:00 / 조회 : 416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엠넷 '걸스 나잇 아웃' 방송 캡처
image
/사진=엠넷 '걸스 나잇 아웃' 방송 캡처


가수 아이유와 배우 이종석 커플의 일본 비밀 별장이 공개됐다.


29일 방송된 엠넷 '걸스 나잇 아웃'에서는 지난해 열애를 인정하면서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된 아이유, 이종석이 묵은 비밀 숙소가 '전 세계 셀럽 인증! 초호화 호텔' 중 7위를 차지했다.

두 사람은 일본 나고야에서 2시간 반 정도 떨어진 미에현에 위치한 초호화 리조트에 묵은 바 있다. 이곳은 수려한 자연경관과 더불어 일본의 전통 가옥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해 고풍미와 세련미를 느낄 수 있다.

이곳은 사생활을 완벽하게 보장해 스타들이 찾는 숙소였다. 이 숙소는 근처 역에서부터 1대 1 픽업 서비스를 하는가 하면, 체크인부터 프라이빗하게 진행한다. 넓은 리조트 안에는 스위트룸 24개, 독채 빌라 4개로 소수만 운영되고 있으며, 객실마다 미네랄 온천수가 나오는 전용 욕조가 있기도 하다.

image
/사진=엠넷 '걸스 나잇 아웃' 방송 캡처
image
/사진=엠넷 '걸스 나잇 아웃' 방송 캡처



이 숙소에선 랍스터, 사시미 등 이세시마 바다에서 잡은 해산물이 식사로 제공된다. 스위트룸은 1박에 약 300만 원, 독채는 1박에 500만 원의 시세다.

이 기업은 전 세계 20개국에 36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 중인데, 생각지도 못한 자연경관과 멋진 전망이 있는 곳에 리조트를 짓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기업은 미국의 국립공원 5곳과 원주민이 사는 황야에도 리조트를 지었는데, 킴 카다시안, 빌 게이츠, 안젤리나 졸리, 조지 클루니 등이 A리조트의 단골이라고 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