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준 子 정안, 교내 인기 스타.."연예인병 걸려" 친구들 폭로 [슈돌]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5.30 21: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화면
배우 장신영, 강경준 부부의 아들 정안 군이 학교 내 인기가 많다는 친구들의 증언이 나왔다.

3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 강경준은 정안 군의 학교에 방문해 정안 군과 그의 친구들을 만났다.


이날 방송에서 강경준은 정안 군과 함께 '소원 내기' 승부차기 대결에 나섰다. 이후 정안 군, 친구들과 함께 식사했다. 식사를 하던 중 강경준은 정안의 친구들에게 "정안이 학교에서 어때?"라고 물었고, 친구들은 "친구들과 잘 어울리고 밥을 잘 먹는다. 모범생이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폭로할 것은 없느냐"는 강경준의 질문에 친구들은 "연예인 병 걸렸다"라며 "지난번에 '슈돌'에 잠깐 나왔는데 반응이 학교에서 되게 커졌다. 갑자기 사복을 입고 온다. 그리고 저희랑 학교에서 밥 먹을 때 이어폰 끼고 먹고 안 들리는 척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경준은 "그래서 (정안이) 인기가 진짜 많은거냐?"고 물었고, 친구들은 "전교생이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제 행동 잘해야겠네"라는 강경준의 말에 정안 군은 "겸손해야지 겸손"이라고 진지하게 말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