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PD 프로듀싱' 초코1&2, 오늘(1일) 디지털 앨범 발매..3인 3색 매력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6.01 11:45 / 조회 : 679
  • 글자크기조절
image
초코1&2/사진=초코엔터테인먼트
그룹 초코1&2(ChoCo1&2, 제이크 TJ 안판)가 자신들만의 색깔을 담은 음악을 선보인다.

1일 소속사 초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초코1&2는 이날 정오 SNS을 통해 디지털 앨범 'ChoCo Takes Hollywood (MAX)'(초코 테이크스 할리우드(맥스))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뉴 제너레이션' 초코1&2의 등장을 알리는 앨범으로, 초콜릿 속 황금 티켓을 발견해 새로운 곳으로 초대받는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이번 앨범을 열면 초코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곡들을 만날 수 있다.

3인 3색의 색깔을 담은 앨범에는 K-팝 시장에 도전장을 내미는 초코1&2의 도약에너지가 느껴지는 타이틀곡 'Freeze'(프리즈)를 비롯해 새벽 감성의 드라이브송 'Pink Drive'(핑크 드라이브), 리더 유닛으로 뭉친 제이크와 안판이 부른 'Fruity Loops'(프루티 룹스)가 수록돼 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영어 가사로 된 원곡들과 함께 세종대왕의 탄생일을 의미하는 '515 Version'(515 버전)의 한국어 버전 음원까지 포함, 총 6곡이 담겼다.

발매 당일인 이날 오후 방송되는 엠넷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수록곡 'Fruity Loops'의 무대를 최초로 만나 볼 수 있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