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갑상선 수술 후 꿈 사라진 느낌..목소리 받아들여 주길"[유 퀴즈]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6.01 12:04 / 조회 : 12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갑상선 수술 이후 두려움을 고백했다.


1일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차정숙, 유퀴즈 입성! 배우 가수 예능까지 섭렵한 엄정화 자기님 매력의 끝은?'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엄정화는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인기에 대해 "이게 웬일이야"라며 기뻐했다. 유재석은 과거 엄정화와 첫 만남에 대해 "지인들과 만난 적이 있다. 노래방에 갔는데 '누나 술 안 마셔도 재밌어요'라고 했더니 '바보야. 술 마시면 더 재밌어'라고 했던 기억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엄정화의 히트곡에 맞춰 춤추고 노래하며 노래방 케미를 뽐내 유쾌함을 안겼다.

특히 엄정화는 갑상선 수술 이후 두려움에 대해 고백하기도. 그는 "갑상선 수술하면서 아무것도 하지 못하게 될까 봐 두려웠다. 제가 꿈을 좇아왔던 시간이 사라져버리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며 "여러분도 제 목소리를 받아들여 주셨으면 좋겠다"고 진심을 전했다.


앞서 엄정화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갑상선 수술 후에 왼쪽 성대의 신경이 마비됐다. 성대가 붙질 않아서 목소리가 잘 안 나오는데 정신병 걸릴 거 같더라"라며 "인생의 끝이라고 생각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엄정화가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7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