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혜원, 승리 열애설은 침묵하더니 "결혼 상대는 공개"[스타이슈]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3.06.02 18:00 / 조회 : 8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혜원


빅뱅 전 멤버 승리와의 3차례 열애설에 대해 모두 침묵으로 일관해왔던 배우 출신 인플루언서 유혜원의 남자친구에 대한 발언이 다시금 주목을 이끌고 있다. 사실상 현재 남자친구가 없다는 뜻으로 해석해도 되는 것일까.


유혜원은 1일 팬들과의 무물 타임을 가지며 자신의 생각을 가감없이 공개하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유혜원은 지난 3월 승리와 3번째 열애설에 휩싸인 이후 "최근 기사로 인해 저를 진심으로 애정해 주신 분들께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 침묵으로 일관하기에는 근거 없는 추측과 수위 높은 악성 댓글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정신적으로 많이 괴로운 상황"이라며 "저는 근거 없이 사실화된 댓글, 악성 댓글의 자료를 모두 수집했으며 어떠한 선처 없이 고소를 진행하려고 한다"고 악플러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이후 이 글은 삭제됐다.

승리는 2019년 클럽 버닝썬 게이트 핵심 인물로 지목되며 성매매 알선, 성매매, 성폭력범죄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상습도박, 외국환거래법 위반, 식품위생법 위반, 업무상 횡령,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특수폭행교사 혐의 등 9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고 대법원은 2022년 5월 승리에 대해 유죄를 확정, 징역 1년 6개월의 실형도 함께 결론났다. 당시 군인 신분으로 재판을 받던 승리는 실형 확정 후 민간교도소로 이감, 지난 2월 9일 출소했다.

image
/사진=유혜원



image
/사진=유혜원


이후 유혜원은 이전에도 자신에게 받은 여러 질문 중에서 "정말 힘들고 도저히 해결할 수 없는 문제에 빠져있다고 생각이 들때 어떻게 헤쳐나가나요?"라는 질문을 택하고 "부정적인 생각 하지 않기 X 건강하고 긍정적인 사람들 만나기 O"라고 답했다. 이어 유혜원은 "다행히 주변에 정말 좋은 사람들이 많아서 건강한 마인드로 살아가고 있는 것 같아요"라며 "이렇게 힘들 때 본인에게 긍정적인 마음을 선물해주는 사람이 있다면 꼭 그 사람의 긍정적이고 건강한 기운을 얻어가셨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했으며 팬을 향해서도 "제가 만나서 그렇게 해드리고 싶다"라며 "이 또한 지나가리 기죽지 마세요"라고 덧붙였다.

image
/사진=유혜원


그래오던 유혜원은 이전보다 훨씬 적극적인 인스타그램 업데이트로 자신을 응원해주고 있는 팬들에 화답하고 있었고 여기에 최근까지 자신이 홍보하는 제품 관련 근황을 계속 알려오고도 있었다.

여러 질문 중에 가장 눈길을 끄는 대목은 유헤원은 남자친구가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남자친구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는 것"이라며 "나랑 결혼할 남자만 공개하도록 하겠어요"라고 답한 부분이었다.

image
/사진=유혜원


또한 유혜원은 결혼 상대에 대한 질문에는 "(상대방을) 존중해주고 배려해주고 스윗하고 가정적인 거. 예의도 바르고"라고 답하기도 했다.

image
/사진=유혜원


그동안 열애설에 대해 침묵으로 일관하던 유혜원이 자신이 밝힌대로 향후 자신의 결혼 상대에 대해 언급하게 될 지 궁금해진다. 일단 승리가 현재 남자친구일 가능성은 높아보이지 않는 듯하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