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감격의 LA 입성..'마이 리틀 히어로' 6.3% '1위'[종합]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3.06.04 07:12 / 조회 : 23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2 '마이 리틀 히어로' 방송 화면 캡처


'마이 리틀 히어로'가 가수 임영웅의 LA에서의 멋진 활약을 담아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4일 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시청률 결과에 따르면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는 6.3%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지상파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image
/사진=KBS2 '마이 리틀 히어로'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임영웅이 LA에 도착, 콘서트를 앞두고 분주한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전해졌다.

LA 공연장에 미리 도착한 임영웅은 미국 첫 공연의 감격을 만끽하고 "믿기지 않는다. 20대의 임영웅은 서른셋의 내가 이 LA의 공연장에서 콘서트를 열게 될 거라고 상상이나 했을까"라고 소감을 전했다.

image
/사진=KBS2 '마이 리틀 히어로' 방송 화면 캡처


임영웅은 초창기 '미스터트롯'에서 불렀던 노래부터 최근 연습한 걸그룹 댄스, 달콤한 팝송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사했다. 임영웅은 또 "힙합의 본고장에 온 기념으로 힙하게 준비해봤다"며 스트릿 패션으로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냈고, '아비앙또(A biantot)'와 'HERO' EDM 버전도 소화해 팬들의 흥을 돋웠다. 임영웅은 고국과 가족을 향한 그리움을 위로하는 노래로 공연을 마쳤다. 방송 말미에는 신곡 '모래알갱이'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됐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