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1위' 이찬원, '울 엄마' 네이버TV 1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06.04 07:15 / 조회 : 1698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찬원이 '불후의 명곡2'에서 선보인 '울 엄마' 무대 영상이 네이버 TV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이찬원이 6월 3일 KBS 2TV '불후의 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해 선보인 '울 엄마' 무대 영상은 이날 오후 오후 8시~오후 9시 네이버 TV TOP100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찬원은 '불후의 명곡2' MC의 자리를 잠시 내려놓고 본업인 가수로 돌아가 경연에 참가했다.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가수로서의 가능성과 발전성을 알아보고 자신에게 격려를 아끼지 않았던 트로트 선배 진성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image
이찬원은 1등을 해서 트로피를 어머니에게 드리고 싶다며 '울 엄마'를 경연곡으로 선택했다.

이찬원의 노래가 시작되기 전 스크린에는 엄마와 자식 간의 애틋한 내용을 담은 드라마의 한 장면이 나왔고 "세상의 모든 엄마들에게 바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이찬원의 노래는 시작됐다. 유난히 부모에 대해 효심이 지극한 이찬원은 특유의 중저음으로 담담하게 노래를 시작했고,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컥하게 했다.

image
이찬원은 객석으로 들어가 관객들과 노래로 소통했고 원곡자인 진성에게도 꽃 한 송이를 선물하며 노래 부르는 여유로운 모습까지 보였다.

이찬원은 노래 말미 감정에 호소하며 무릎을 꿇고 혼신의 힘을 다해 노래에 몰입했고, 끝까지 감정선을 놓지 않고 엄마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가감 없이 표현하여 관객들의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이찬원은 이날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