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형사 이성민의 귀환..'형사록' 시즌2, 7월 5일 공개 확정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6.07 10:26 / 조회 : 7443
  • 글자크기조절
image
형사록 시즌2 / 사진=디즈니플러스
'형사록 시즌2'가 7월 5일 공개를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지난 2022년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형사록'의 새로운 시즌이 오는 7월 5일 공개된다. '형사록 시즌2'는 협박범 ' 친구' 의 숨은 배후를 쫓기 위해 다시 돌아온 강력계 형사 '택록'의 마지막 반격을 그린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

공개 확정과 함께 첫 선을 보인 티저 포스터는 강렬함 그 자체로 보는 이의 시선을 압도한다. 이번 포스터는 '김택록'의 귀환을 알리는 동시에 강력계 30년차 베테랑 형사로서 '김택록'만의 남다른 포스를 가득 담아내 특별함을 더한다. 특히 "나는 모든 것을 기록한다"는 문구와 함께 무언가를 기록하며 몰두하는 순간을 포착한 비주얼은 오랜 강력계 짬을 가진 형사의 날카로움과 사건을 집요하게 쫓는 눈빛이 담겨 시선을 끈다. 방 안을 가득 채운 사건 기록들 역시 호기심을 높인다. 과연 이 수많은 자료와 기록들 안에는 '택록'이 그렇게도 잡고 싶었던 '친구'의 흔적이 깃들어 있을지, 이번 시즌에서 더욱 거대한 배후를 찾아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형사록 시즌2'는 이성민, 경수진, 이학주, 정진영, 김신록 등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지난 시즌1 보다 더욱 거대한 이야기를 예고,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전 세계 모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형사록 시즌2'는 7월 5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