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화가로 만든 장본인=솔비, 김구라도 '깜짝'[라스]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6.07 10: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가수 겸 화가 솔비가 대박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이상우, 솔비, 박효준, 김아영이 출연하는 '맑은 눈이 빛나는 밤에'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2년 만에 재방문한 솔비는 2021 바르셀로나 국제 예술상에서 대상을 받는 등 해외에서 K-아트의 위상을 휘날리고 있는 근황을 밝힌다. 이어 그의 작품이 영화, 드라마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자신이 그린 그림을 샀던 고객들에게 행운이 찾아왔다고 말한다. 연이은 대박 경험 에피소드에 MC들도 깜짝 놀랐다는 전언이다. 그러면서 솔비는 자신이 '무스키아'로 활동 중인 전현무에게 그림을 추천한 장본인이라고 주장한다.

솔비는 그림에 이어 에세이까지 영역을 확장하는 등 활발한 행보로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그는 최근 출간한 에세이집에 눈물을 쏟게 만든 추천사를 보내준 인물이 있다고 귀띔해 과연 정체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뿐만 아니라 과거 예능계를 휩쓸고 다녔던 원조 맑눈광 시절을 소환한다. 그는 "당시 신인이었는데 예능에서 열심히 활약하다 보니 수많은 밈을 양산했다"라며 현재까지 회자되고 있는 밈이 있다고 밝힌다.

그런가 하면 솔비는 MC 김구라를 향해 "이제 김구라와 그만 엮이고 싶다"라고 선언하며 명불허전 '구라 저격수' 다운 면모를 드러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어 솔비는 김구라와 티격태격 입담을 대폭발했다고 알려져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