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공자' 박훈정 감독 "속편? 김선호와 싸우지 않는 이상 가능할 것"

메가박스 코엑스=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6.08 16:22 / 조회 : 78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선호가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영화 '귀공자'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 오는 21일 개봉. 2023.06.08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박훈정 감독이 '귀공자'의 속편에 대해 언급했다.

8일 서울시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귀공자'(감독 박훈정)의 언론배급시사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박훈정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선호, 강태주, 김강우, 고아라가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강태주 분)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김선호 분)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

박훈정 감독은 코피노를 소재로 한 '귀공자'에 대해 "코피노에 관한 얘기는 예전부터 하고 싶었다. 이 이야기는 차별받는 이들의 이야기다. 차별받는 이들이 차별하는 이들에게 한 방 먹이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김선호가 극과 극 상반된 매력을 지닌 정체불명의 추격자 '귀공자'로 색다른 변신에 도전, 스크린 데뷔에 나선다. 그는 "처음이라서 떨렸다. 스크린에 제 모습이 나온다는 게 영광스럽게 행복한 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선호가 인상적인 스크린 데뷔를 마친 가운데, 박훈정 감독은 속편에 대해 "다음 편에 관한 것은 촬영 도중 생각했는데 '귀공자'는 캐릭터 물이다 보니까 진행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 선호 씨랑 싸우지 않는 이상 가능할 것 같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